홍준표 당신은 위장평화쇼다, 븍한이 사기치고 있다는 등 백악관에 서신까지 보내는 수고로움에 발끈한 북한이 대놓고 당신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있지요. 자유한국당과 홍준표 당신이 주장에 그 정당성을 위해 태영호를 내세웠는데, 이를 북한이 상당히 불쾌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북한에서 대놓고 홍준표를 맹비난하고 있는데요. 특히 태영호 문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좋은 소리 못 듣고 있다는 겁니다.

 

 

자유한국당과 홍준표 당신이 태영호를 내세워 얻은 게 뭡니까? 따라서 위장평화쇼니 사기라느니, 그런 주장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네들이 뭘 얻을 수 있을까요? 나는 얻을 수 있는 것이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혹 여 다음달 지방선거에서 아주 쬐끔의 표가 얻을 수 있는 전부일 것입니다. 허나 작금에 형편상 국가적으로는 무조건 손해입니다. 판세를 뒤집을 정도가 아닌 미세한 정도일 것입니다. 왜 이런 정치를 합니까?

 

물론 북한에게 속지 말라는 주장은 분명 참고해야 할 중요한 대목입니다. 그러나 경각심 차원에서 한 두어번 정도는 몰라도, 이렇듯 계속된 행태는 한반도 문재인정부의 성공이 싫은 나머지 훼방 놓는 겁니다. 정신 나간 것도 아니고 당신은 정말 큰 일날 사람입니다. 혹시 국민에게 돌 맞아 죽겠다는 의도가 아니라면, 지금부터라도 입 닫으시오. 당신들의 그 알량한 정치놀음으로 인한, 더 이상의 국가적 해악은 용서 못 합니다.

 

 

백악관에 서신까지 보내며 훈수를 하지 않아도 트럼프는 잘 해결할 것이며, 문재인정부도 북한에 호응하는 차원에서 긍정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일뿐, 당신들 말처럼 다된 것처럼 들떠 있는 게 아닙니다. 국민들 또한 김정은의 파격행보에 국민 대다수가 다소 고무된 것도 사실이지만, 비핵화 아직 아직 갈길이 멀다는 걸  온 국민이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더 이상 불필요한 언행으로 북한을 자극말라는 겁니다. 특별히 북한 비위를 맞추려 애쓸 필요도 없지만, 쓸데없이 북한을 자극할 필요도 없을 테니까요.

 

 

그리고 홍준표 당신은 김성태가 주먹질을 당한 걸 보고, 지금껏 정치하면서 이런 경우 처음본다던데, 나도 최근 약 20년 동안, 이러한 패악질 정치도 처음 봅니다. 당신들은 문재인 정부 1년동안 국회왜 보이콧 7회에 특검 주장 8회 입니다. 그러니까 이런 추세라면 문재인정부 4년 남았는데, 국회보이콧 28번에 특검 32회입니다. 이렇게 대책없이 야당 본 적이 있습니까? 어디서 그런 더러운 정치를 여배운 건지 알 수 없지만, 여야가 의견충돌로 다투는데, 왜 민생을 볼모로 하느냐는 겁니따. 고민해서 딴 방법을 찾아야지 이 양반들아~

 

 

검찰개혁, 경찰개혁, 재벌개혁, 다 좋은 예기지만, 국회개혁이 가장 시급합니다. 이번 홍문종, 염동열 체포동위란 부결만 봐도 알듯이, 자유한국당은 물론 일부 더불어 민주당 의원들의 그 오만방자에 댓가를 치뤄야죠. 국민소환제를 비롯해 일을 할 수밖에 없는 환경이 조성되도록 법 다 바꿔야 됩니다. 그러니까 맞았다는 사실에만 갇혀 있지 말고, 왜 주먹질까지 당했는지에 대한 원인에 냉철하게 접근해 볼 필요도 있다는 겁니다

 

물론 김경수도 조사해 보고 드루킹에 관여했다면 죗값을 치르게 해야지요. 그러나 당신들이 특검을 너무 남발하다 보니까 정말 특검이 필요한 사안임에도 관철이 잘 안 되는 겁니다. 그러나 분명한 사실은 당신들은 절대 드루킹에 대한 진실에 관심이 있는 게 아니고, 최대한의 확대해석으로 문재인 정부를 자기네들 수순으로 끌어내리는 것이 목적일 겁니다. 당신들은 지난 9년간 집권당으로써 나라를 파탄내 놓고, 다음 정권을 위해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나라를 파탄내 놓고 당 이름 바꾸는 것 외에 완벽하게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오직 문재인정부 실패로 인한 정권찬탈을 꾀하고 있으니까요. 문재인 정부가 만약 실패라도 하면 그 여파가 고스란히 서민들에게 돌아 옵니다. 그런 건 아무 상관없는 당신들은 참 웃깁니다.

 

 

끝으로 비핵화를 토대한 한반도 평화는 문재인 정부가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찌나 말들이 많은지 이건 거의 재앙입니다. 아직 아무 결정도 안난 상태인데, 200조니, 300조니, 최근 북한의 태도에 문재인의 운전자론이 한계가 왔다는 등, 자칭 보수언론이라는 TV조선은, 뭘 믿고 그러는지 요즈음 가짜 뉴스를 기본으로 너무 막지르던데, 정신 차려야 되구요. 따라서 홍준표 당신을 비롯해 북한전단지 살포를, 표현의 자유라면서 정부를 비판하던데, 결과적으로 국가에 나쁘게 작용한다면, 살포하지 말아야 합니다. 더불어 그 천박한 입들을 좀 닫아야죠. 이 국가적 중대사에 도와주기는커녕 오히려 방해를 한다는 게 말이 안 되니까요.

 

 

이번 북미정상회담은 정말 중요합니다. 소간에 잡음은 좀 있어도 트럼프는 잘해 낼 겁니더. 트럼프가 이번 북한의 돌발행동에 말을 아끼는 가운데, 얼굴에 나타난 상당한 인내가 믿음이 갑니다. 당신이 백악관에 보냈다는 공개서한인가 뭔가를 보고 하는 얘긴데, 김정은이 작정하고 핵을 감춰 놓으면 죽었다 깨어나도 못 찾습니다. 그러나까 이 문제는 하나의 기준을 만들아 놓고 그 기준에 못 미치면 안된다고 할 것이 아니라, 아직 수많은 돌발상황을 감안해야 하고,그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대처해 나가며 일치점을 도출해야 합니다.

Posted by 꼬장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