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1.08 홍준표의 착각

홍준표의 착각

사회 2018.01.08 07:36

최근 자유한국당, 홍준표의 패악질 정치가 점입가경입니다.

다가오는 지방선거에 대한 각종 여론조사에서 여권이 우세하다는 결과 때문인지 모두 제 정신이 아니네요.

특히 우리은행 인공기 달력 관련 자살골이 그걸 잘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무분별한 안보팔이의 폐해지요.

 

그런데 정말 웃긴 건, 보수라 자처하는 자유한국당 및 그 뿌리들은,

예나 지금이나 입에 안보를 달고 살지만, 정작 따지고 보면 아무것도 해놓은 게 없다는 게 함정일 것이구요.

 

 

누차 밝혔듯이 저는 대구 토박이며, 이제 구정이 지나면 61세입니다.

제 나이 대에 친하게 지내는 지인들이 많은데, 자유한국당에 실망을 하여

등을 돌린 사람들도 더러 있지만, 아직 자유한국당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꽤나 많습니다.

무척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인데, 가급적 모임 등 지인들과 정치 얘기는 안 하는 편입니다.

반드시 언성을 높히게 되고, 그로 인해 친구들과 당분간 서먹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정치적 견해가 다른데, 한가지 일치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들 천지 분간 못하는 홍준표를 정말 싫어하고, 자유한국당은 홍준표 때문에 망한다는 겁니다.

 

 

홍준표는 맹목적 지지자들이 많은 대구/경북을 자유한국당의 텃밭(?)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 사람들의 정신적 이탈을 막으려고, 매사에 문재인 정부와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데요. 그러나 차기 대구시장의 여론조사만 봐도, 현 대구시장 권영진이 더불어 만주당 김부겸에 크게 뒤지고 있죠.

 

홍준표는 조급한 나머지 보수의 결집을 노리고, 패악질 정치가 갈수록 심화되고 있는데, 결집은커녕 비록 일부지만 과거 보수지지자들도, 세련되지 못한 망나니 같은 그 패악질 정치에 실망하여, 되려 문재인정부에 힘을 실어 주고 있습니다. 이는 결국 홍준표의 착각이 초래한 참사일 것입니다.

 

물론 홍준표의 입장에서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이 싫겠죠. 그러나 상대가 잘하면 자신들은 더 잘해서 국민들에게 점수를 따야 하는데, 자유한국당과 홍준표는 상대를 흠집내어 자기들 수준으로 끌어내리려고 매사에 트집을 잡아 깎아 내리기에 매몰되어 있으니 국민들이 한심해 하는 겁니다. 이는 구태의연한 우민정치의 극치일 것이며, 이제 국민이 권력중독자들의 혹세무민에 휘둘리는 시대가 아니거든요.

 

Posted by 꼬장닷컴